본문 바로가기

Cryptocurrency/Platform Review

비트코인으로 아마존이나 이베이에서 쇼핑을 하고 싶으신가요?


오늘은 블로거로서 여러분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기 위해서 글을 써본다 ^^ 개 같이 돈벌고 정승같이 쓰라는 말이 있지 않는가? ㅎㅎ 연말이 되면서 온라인으로 사고 싶은 물품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럴 때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다면 10~25%까지 할인을 받으면서 구매할 수 있다. 어떻게 가능하냐고?

https://purse.io

일단 이 플랫폼에 관한 기본적인 매커니즘을 설명해주겠다. 현재 아마존같은 경우에 소비하지 않은 선물 카드 금액이 약 한화로 17조원를 넘어간다고 한다. 은행에서 인출하지 않은 잔돈이 몇천억이 되는것이나 쓰지않은 신용카드 누적 포인트가 몇천억이 되는 것처럼 아마존도 비슷한 이치라고 보면 되겠다. 아마존에 쓰이지 않은 돈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누군가에게는 기회라는 것을 의미한다. Purse.io 플랫폼은 간단히 말하자면 구매대행 플랫폼이다. 물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비트코인으로 돈을 지불하고 물품을 대신 구매해주는 사람은 자신이 쓰지 않은 아마존 포인트를 대신 소모해서 구매해주고 썩고 있는 포인트를 비트코인으로 현금화하는 Win-Win 전략 플랫폼이다.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들고 있는 사람이 원하는 물품을 대신 구매해주고 그보다 약 10~20% 정도 할인 된 금액을 비트코인으로 받는다. 이 플랫폼 또한 카카오가 집중하고 있는 온디맨드 전략과 비슷하다고 본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요즘 여기서 플스나 비트코인 채굴기가 많이 팔린다고 한다. 또한 아마존에서 원하는 상품이 있을 경우 주소를 위에 보이는 검색창에 붙여넣고 검색을 누르면 비트코인으로 얼마나 할인이 가능한지 나오나보다. 비트코인을 들고 있고 연말에 소비를 좀 하고 싶다면 이 플랫폼도 상당히 괜찮은 듯 하다.

이 비디오는 유튜브 유저가 Purse.io에 관해 리뷰를 했는데 15% 할인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이라고 한다. 참고할 만한 사항이다.

https://purse.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