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ptocurrency/Altcoin

Byteball - 다시 P2P를 위대하게 만들자!


이번 글은 바이트볼 창업자가 직접 쓴 글을 비트코인 유저가 한글로 번역한 것으로 바이트볼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문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edium.com/byteball/making-p2p-great-again-fe9e20546a4a#.9w6jk6lpd


이것이 디지털 화폐의 시초가 된 백서입니다.

그러나 Bitcoin을 포함한 모든 가상 통화는 일상적인 지불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이를 수정하고 P2P를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모든 디지털 화폐에는 되돌릴 수 없는 지불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신뢰할 수 없는 거래 상대방과의 안전한 P2P 거래를 위해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협상의 일부를 유지한다는 어떠한 보증도 없이 이러한 약속은 부드러운 약속과 교환 할 수 없는 기부 일뿐 입니다. 

오늘 우리는 바운드 지불을 포함하는 지갑 버전 1.5v를 출시 할 예정 입니다

바운드 결제를 사용하면 수취인이 돈을 받을 때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취인이 거래의 일부분을 지키지 않으면, 당신이 정한 대기 기간 후에 돈을 안전하게 돌려드립니다. 

이 모든 일은 완전히 피어 투 피어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중개자도 없고 에스크로도 없습니다. 거래의 두 부분은 Byteball 플랫폼의 작동에 기초한 수학에 의해 보호됩니다 . 

이것은 양 당사자 간의 현명한 계약입니다. 하지만 똑똑한 계약을 지원하는 다른 암호 플랫폼과는 달리 개발자가 스마트 계약이 예상대로 작동한다는 것을 믿을 필요는 없으며 계약은 매우 간단하므로 직접 읽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P2P 상호 작용이므로 두 당사자만 직접 참여하고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 - 탈중앙화된 자율 조직) 와 같은 중앙 엔터티는 없습니다. 

이미 바운드 결제를 사용하면 Blackbytes (Byteball 플랫폼의 개인 정보 추적 불가능 통화) 또는 Byteball에 발행 된 기타 자산에 대해 P2P 교환 바이트 (Byteball의 기본 통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 릴리스에서는 실제 세계에서 발생하는 다른 이벤트에 지불을 묶을 수 있습니다. 오라클은 실제 세계와 Byteball 데이터베이스의 암호로 보호 할 수없는 보안 스토리지 사이의 커넥터 역할을하며, 오라클은 실제 세계의 이벤트를 Byteball 로 가져옵니다 . 

그러면 상대방의 약속에 따라 P2P 지불을 조건부로 전송할 수 있으므로 안전하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바이트볼을 비트코인 유저에게 기부해주세요!

바이트볼 주소 : KW62O2G36JXAFRIMD6QIRKBHBGKC7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