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경제/일일 경제

비트코인 유저의 주간 경제 살펴보기(중국, 미국, 토르Tor, 철광석)

글 쓰기에 앞서 차트들은 ZeroHedge, 쥬라기 블로그 및 다양한 채널에서 퍼왔음을 밝힙니다.


떠오르는 중국이 미국을 바짝 추격해나가고 있다. 미국이 아직도 건재하자는 사실은 맞지만 많은 부분의 권력을 반납하고 있다는 사실은 확실하다

가장 안전한 통화로 불리는 달러의 인플레이션이 서서히 올라가고 있다. 원유가 더이상 하락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물가 상승률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캐나다는 원자재 수출형 국가인데 원유 가격이 너무 내려가니 일자리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또한 캐나다 땅값의 추이를 보면 따뜻한 벤쿠버는 큰 상승폭을 보이고 있지만 캘거리와 토론토는 상승이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는 점 주목할 만 하다. 역시 살기 좋은 곳은 땅값이 비싸다...

철광석 가격 또한 반등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원자재 관련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onion 주소는 토르(Tor)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는데 현재 가장 큰 온라인 암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어니언 주소가 급증했다는 것은 온라인 암시장의 파이가 점점 커지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앞으로의 세대들은 딥웹에 자주 접속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없어질 일자리가 또 보인다. 쓰레기 청소부가 되시겠다.

TIP : 경제, 비트코인 정보를 트위터로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bitcoinuserx 에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