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ptocurrency/Wallet

비트코인을 하드월렛에 보관하거나 USB에 보관하고 싶으신가요? Ledger Wallet을 이용해보세요.


위 영상은 프로모션 비디오입니다. 이 비디오를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계속 내려가시기 바랍니다.


Ledger Wallet protects your bitcoins

레저 월렛(Ledger Wallet)은 비트코인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필요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둘다 지원한다. 

보안과 편리함에 중점을 두고 있고 개인적으로 디자인 또한 상당히 마음에 든다.

그렇다면 레저 월렛이 보안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아래 비디오를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자.


개인적으로 보안카드가 너무 좋은 장치같다. 비트코인을 해킹당할 것 이라는 불안감이 항상 있었는데 소비자를 확실하게 안심 시켜준다.


컴퓨터에 멀웨어나 바이러스가 있더라도 보안카드로 2중 확인을 진행하기 때문에 그냥 결제하는 것에 비해 확실히 안전하다.


이건 USB보다 지갑에 신용카드처럼 넣고 다니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지갑이다.


지갑에 이렇게 쏙 들어간다.

또한 오픈소스 앱 코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코딩을 할줄 안다면 많은 방법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맥과 윈도우 둘다 가능하지만 데스크 탑만 가능하니 유념하기 바란다. 부팅하면서 바로 월렛을 로딩하는 이유는 운영체제가 시작되었을 경우 컴퓨터에 있는 멀웨어나 공용 와이파이 등 여러가지 요소들이 보안에 큰 문제를 일으킨다. 위 상품인 Ledger Starter는 리눅스 기반으로 된 운영체제를 USB에 설치하고 바로 그 운영체제로 가동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다.

장바구니에서 주문할 때 설명을 하자면 Destination Country를 South Korea로 바꾼다음에 Postal Code(우편번호)를 적으면 된다.

https://www.epost.go.kr 에 가면 우편번호와 영문주소를 다 찾아볼 수 있다.


* 추가사항 *

오른쪽 하단에 있는 Promo Code 칸에 BITCOINUSERX 를 넣으면 10% 할인 된 가격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2016년 5월 31일까지 유효하고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입니다.



TIP : 경제, 비트코인 정보를 트위터로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bitcoinuserx 에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