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5장(종료) + 가상화폐 이벤트


블로그 운영하다보니 초대장이 쌓이네요... ㅎㅎ 보통 처음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몇개 글 쓰시고 그만 두시는 분들이 많아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을 우선적으로 드리겠습니다. 경험이 없다고 해서 안 줄 생각은 아닙니다. 하지만 까다롭게 심사할 것입니다.

블로그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보인다면 다 드려야죠 ㅎㅎ

기본적으로 4가지 사항을 비밀댓글 or bitcoinuserx@gmail.com으로 적어주시면 판단하겠습니다.


1. 블로그 주제와 현재 운영하시는 블로그 주소

2. 전문성

3. 흥미로움

4. 초대장을 받으실 메일 주소


추가 가상화폐 이벤트


가상화폐를 대중에게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하여 도지코인 100개씩 총 50명한테 분배하고자 합니다. 얼마 되지는 않지만 가상화폐가 도대체 어떤건지 알아볼 수 있지 않을까요?


도지코인(Dogecoin)이란?

  • 2013년 12월 경에 장난으로 만들어진 화폐지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화폐중 하나입니다. 도지코인을 거래수단으로 받고 있는 상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참가하는 법:

1. https://my.dogechain.info 에 접속합니다.

2. Create Wallet을 누릅니다.

3.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작성합니다.

4. 아래 사진처럼 나올껀데 중간에 영어와 숫자가 엉켜있는 숫자를 복사하여 어디에 잘 간직해둡니다. Unique Wallet Identifier 입니다. 잘 적어두고 아래에 Open your Wallet을 누릅니다. 

5. 지갑이 생성되었습니다! QR코드 옆에 굵게 써있는 지갑주소 (ex. D8dLCq1chJxuN59QFVyrnP65cmh9zKtePH) 를 댓글에 적어주시면 100도지코인을 선착순 50명에게 드립니다. 한분당 한번만 해주세요.

굵게 표시 되어있는 것이 지갑주소입니다.

PS. 이미 가상화폐의 세계에서 놀고 계신 분들은 참가 자제좀... 해주세요 ㅋㅋ 


TIP : 경제, 비트코인 정보를 트위터로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bitcoinuserx 에서 받아보세요!

'초대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13) 2016.05.30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 (종료)  (29) 2015.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