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ptocurrency/Altcoin

WINGS Platform, DAO(분산 자치 단체)가 창조되는 곳


Wings는 다중 블록체인, 스마트계약을 기반으로 한 DAO(분산 자치 단체)의 창조, 참여와 관리를 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

최첨단 기능 구현

인기있는 블록체인(Rootstock을 통한 이더리움 및 비트코인)의 지원을 통해, Wings는 DAO를 대중에게 더욱 편리하게 다가가게 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 인기있는 인스턴트 메신저 위에 AI-증강 기술을 구현으로 시작하여 자동화된 사회 구매 기능까지 확장될 것입니다.

스타트업, 기업가 및 설립 기업들은 더욱 쉽게 새로운 DAO 제안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토큰 보유자들은 제안을 더욱 쉽게 제안을 검토하고 유망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의사 결정 과정에서의 참여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대화적 UX

챗봇 기술은 자연 언어를 기반으로 통신 할 수 있는 보편적인 방법을 제공하게 됩니다. 텔레그램 챗봇 API의 성공에 이어, 페이스북과 마이크로 소프트 같은 주요 기업들은 자사의 솔루션에 추가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챗봇은 Wings 플랫폼 상호 작용을 하는 중요 요인이 되어 천연 대화를 통한 DAO 교류가 이루어 질 것입니다.

Wings 플랫폼은 이러한 솔루션을 통합하여 일반적인 인스턴트 메신저를 통해 자신의 DAO를 제어 하고 DAO 참여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The DAO ‘인셉션’

DAO인 점을 이용하여, Wings는 토큰 홀더에 의해 제어됩니다. Wings의 자랑스러운 소유주들은 자동으로 Wings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미래의 DAO 토큰을 받게 됩니다. 다른 말로는, Wing 토큰을 보유하고 있다면 플랫폼 위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DAO 토큰을 얻게 됩니다. 의결권은 Wings 토큰을 구입한 모든 사람에게 연결됩니다. Wings 관리나 새로운 제안에 대한 지지를 보여주기 위해서 투표가 실행될 수 있습니다.

코딩할 필요가 없음

저희는 단순한 것을 좋아합니다! Wings 플랫폼은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Solidity 나 Serpent 같은 EVM 코딩 언어를 몰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gs를 통하여,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DAO에 참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DAO 제안을 실행하는데 어떠한 코딩도 필요로 하지 않고 간단한 단계별 마법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시에 이어서 DAO 제작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IM 앱에서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새로운 제안, 검토, 투표 및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동 참여 시스템

절때 놓치지 마세요! 플랫폼 회원들은 스마트 계약 제어 지갑에 자신의 예금과 구매 환경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 자동 설정에 따라 DAO를 통해 자금을 개인 설정에 따라 분배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분권화된 KYC 와 투표

새로운 DAO 제안을 시작하고자 하는 기업과 개인은 제안서를 얻기 전에, Know Your Customer(KYC) 과정과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세부 사항을 공개하고 통과해야 합니다. 이것은 사기를 목적으로 하는 제안을 줄이며 삶을 변화시키고 혁신적인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평판 시스템

Wings는 웹 신뢰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며, DAO 제작자들에게 평판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높은 평판을 가진 멤버가 더욱 쉽게 새로운 DAO 제안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필요 투표의 양을 줄이고 추가 혜택을 상승 시킵니다. 이러한 웹 신뢰 시스템은 참가자가 랭킹 시스템을 교묘히 이용하는 것을 줄입니다.

협동 조합 참여

성공을 따라오세요! 자동 참여와 평판 시스템의 사용을 통해, 플랫폼 멤버들은 성공적인 의사 결정자를 찾을 수 있고 모방하여 그들의 경험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법적 프레임워크 및 변호사 자문

Wings는 기업과 기업가들에게 법적인 경계에 대한 툴킷을 제공하고 법적인 문제로 부터 보호해드립니다. 또한 유능하고 경험이 풍부한 법률 자문을 제공할 할 예정입니다.

제안서

Wings는 얼리 어답터들이 Wings의 DAO를 충분히 이용할 수 있도록 헌신적인 A급 라인업과 함께 시작할 것입니다. 신뢰를 위해, 이 프로젝트는 알려져 있는 스타트업과 크립토 회원들에 의해 시작됩니다.

DAO 보유자

Wings DAO 토큰의 보유자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 미래 캠페인에서 토큰의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Wing 플랫폼 내에서 새로운 DAO 투표에 관한 권한을 가집니다.

• Wings 웹 이나 IM 앱을 통하여 DAO 제안에 참여합니다.

• Wings 평판 시스템을 이용하여 평가 및 평가를 받으세요.

• 자동 참여 기능을 이용해 시간과 기회비용을 아끼세요.

• 협력 모델을 이용하여 커뮤니티 리더를 따르세요.

• 커뮤니티 리더가 되어 자신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토큰을 받으세요.

DAO 생성자

Wings 플랫폼음 다음 기능을 제공합니다:

• 특별한 지식 없이 DAO를 설립 후 관리

• Wings를 이용하여 서포터와 실행, 관리 및 소통의 장소로 변모

• DAO 자금을 안전하게 관리

• Wings의 법적 프레임 워크를 이용하여 법적인 우위를 선점 및 사전 선택된 법률 자문 네트워크를 활용

• 이더리움 가상머신(EVM) 과 Rootstock(비트코인의 EVM)을 사용

• 구성원으로부터 평가 및 피드백을 받음

Wings 보도 및 신디케이션

2016-05-20 - Cointelegraph: 비트코인의 가장 큰 마이너가 DAO의 메인스트림 활성화를 위해 Wings에 투자하다.

http://cointelegraph.com/news/bitcoins-biggest-miner-invests-in-wings-development-to-make-dao-mainstream

2016-05-26 - FinSMEs: 블록체인, 체인랩이 비트케인 기술로부터 투자를 받다.

http://www.finsmes.com/2016/05/blockchain-chainlab-receives-investment-from-bitmain-technology.html

2016-05-26 Street Insider: 비트메인이 블록체인 혁명을 가속화 시키기 위해 Wings의 개발자들이 모여 있는 Chainlab에 투자합니다.

http://www.streetinsider.com/Press+Releases/Bitmain+invests+in+ChainLab,+developers+of+Wings,+to+accelerate+blockchain+innovation/11679658.html

2016-05-27 - EconoTimes: 비트메인이 블록체인 혁명을 가속화 시키기 위해 Wings의 개발자들이 모여 있는 Chainlab에 투자합니다.

http://www.econotimes.com/Blockchain-startup-ChainLab-announces-undisclosed-seed-investment-from-Bitmain-214139

2016-05-27 - CryptoCoinNews: 비트메인이 블록체인 혁명을 가속화 시키기 위해 Wings의 개발자들이 모여 있는 Chainlab에 투자합니다.

https://www.cryptocoinsnews.com/bitcoin-mining-developer-bitmain-invests-blockchain-startup-chainlab/

2016-05-27 - AllCoinsNews: 비트메인이 Wings의 개발자들이 모여 있는 Chainlab에 투자합니다.

http://allcoinsnews.com/2016/05/27/bitmain-seed-investment-in-chainlabs-wings-to-accelerate-blockchain-innovation/


아래 링크를 방문하여 Wings 플랫폼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https://wings.ai/


TIP : 경제, 비트코인 정보를 트위터로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bitcoinuserx 에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