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ptocurrency/Bitcoin

비트코인도 "블프"가 존재하나요?


연말 최대 쇼핑 시즌이 돌아왔다. 기업이 내년으로 넘어가기 전에 남아 있는 재고를 정리하기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는 연말에 열리는데 막상 한가지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비트코인도 블프가 존재할까?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았더니 생각보다 비트코인으로 세일해서 살 수 있는게 좀 있긴 한데 잘 보고 사는걸 권한다. 통상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물품은 적고 마니아 층이 필요할 만한 것들이 많은거 같다. 인상 깊었던건 이전에 말한 적 있는 제네시스 마이닝이 현재 11% 세일을 진행하고 있고 비트 골드도 추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투자를 할때도 "블프"가 있는 점이 상당히 재미있다고 해야하나 ㅎㅎ 하지만 과도하게 세일을 한다면 의심해봐야 한다. 웹사이트라는게 만들어졌다가 사라지는건 순식간이기 때문이다. 기존에 투자를 염두해두고 있었는데 세일을 해서 구매하는건 몰라도 세일을 하기 때문에 투자를 해서는 안된다.


비트코인 블랙 프라이데이(Bitcoin Black Friday)에 관해서 더 알아보고 싶거나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때 무슨 세일을 하는지 알아보고 싶으면 


비트코인 블랙 프라이데이

http://bitcoinblackfriday.com/


이 웹사이트는 올해 처음 생긴거 같은데 각종 웹사이트에서 어떤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지 알려주고 있어서 나름 유용하다고 볼 수 있다. 새로 생겨나는 풍습이라 아직은 큰 행사는 아니지만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여러 방면으로 사용한다는 점에서 비트코인에게 큰 호재라고 볼 수 있다. 여러모로 비트코인에 호재가 많이 터지는 11월이다.